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초딩 조카들, 아들/딸을 위한 최고의 선물 추천1 (PARROT의 MAMBO)

안녕하십니까?

이번에도 만두피 타는노력 입니닷.

무슨 선물을 줘야할지 몰랐다구요? 다 너무 비싸다구요? 어렵다구요?

(일단 끝까지 봐주세요@@)


이번 글에서는 제가 '드론'을 추천해드릴 겁니다.

제가 갑자기 왜 이 제품을 아이들 선물로 추천하냐!


조카나 자식한테 줄 선물을 고민해본적이 있을 여러분들께

'이런 선물도 있다!'라고 소개시켜드리기 위해서입니다.


그러나, 이 글을 쓰기 전에 심히 고민이 되었던 점이 있었습니다.

'드론에 흥미나 관심을 느끼지 않는 아이는 어떡하지../?'




물론, 세상에 사는 사람들의 취향은 정말 너무 다양합니다. 다들 아시죠?

그러나,

'''이렇게 많은 사람들의 취향이 다른데도 지구가 터지지 않는 이유'''

가 뭔지 아세요?

각자의 취향이 존중받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더욱 세상이 재밌는거.. 아닐까요?




그러나 충분히 이 두 제품들은

여러분의 소중한 사람들, 선물받을 사람이 접해볼만한 제품인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유튭채널 '꾹TV'에 의해 리뷰된적이 있으며

 제품에 대한 정보는 직접 조사 후 작성하였습니다)   


서론이 길었지만 비판적인 관점에서 이 글을 읽어주세요!ㅎㅎ




@@바로BARO! Parrot의 MAMBO@@


드론 선물.webp




 

김건모 상추드론.jfif























 

이 귀엽게 생긴녀석은

바로 PARROT사의 'MAMBO'라는 제품입니다.

'김건모가 상추를 배달시켰던 드론'이기도 하죠 ㅋㅋㅋ


이 제품은 사진에서 보실수 있으시다시피 손바닥 크기만큼 작습니다.

게다가 프로텍터(보호부분)과 몸체 전체의 외관이 플라스틱이어서

무겁지도 않을 뿐더러 심히 위험하지도 않습니다.


다만 제품 자체의 프로펠러가 돌기 때문에 조종법을 충분히 익힌 후 비행시켜야 하는데요~?

만약 조종법이 어려웠다면 제가 이 제품을 아가들한테 추천하지 않았겠쭁??


먼저, 이 제품의 가격은 인터파크에서는 106000원 정도에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중고품을 현명하게 구입하신다면 더욱 싸게 구입하실 수 있겠죠?)


구매를 하시게 되시면 이 상태로 받으시게 되실겁니다.


이 상자를 열면..!



이렇게 구성품이 들어있는 모습을 보실수가 있으실겁니다.

구성품은 설명서, 드론, 집게부분, 총(발사구)부분, 비비탄 총알부분, 충전선, 배터리 입니다!


설명서를 보시고 조립을 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집게와 총구는 이렇게 생겼슴다@@


총구


집게





(참고로 꾹티비님 채널에 가시면 드론의 등껍질부분이 레고블록모양이라 레고가 호환된다네요@@ㅋㅋ)



충전기 타입은 마이크로 5핀이구..

배터리를 충전하고 배부분의 공간에 집어넣어 드론과 연결시키는 방식입니다.

(비행시간이 부족하다고 생각되시면 배터리만 따로 여분 구매하시는것도 하나의 방법!)



근데 혹시 아까부터 '조종기'못보셨어요?

사실 조종기는 원래 없어요 ㅎㅎ

Play스토어나 App스토어에서 'FreeFlight Mini'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설명서 읽어보면 누구나 다 할수 있어요!!ㅎ


신기한점은 이륙을 할 때에 드론을 살살 공중에 던지면 스스로 프로펠러가 켜진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아기들도 쉽게 이륙시킬 수 있고,

가장 중요한것은 호버링, 즉 제자리비행능력이 정말 뛰어나서 아가들이 하기에 쉬울거예요 ㅎㅎ


두개를 사서 함께 총싸움(?ㅋㅋ)을 해보는것도 좋겠죠??


더욱 자세한 리뷰는 '꾹티비'가서 한번 보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Z1L3tkDjQxM


이렇게 오늘은 드론을 한번 소개시켜드려봤는데요~! 

다음에 또 괜찮은제품 나오면 추천드릴테니까 댓글로 의견 많이 남겨주세요 ㅎㅎ


**비비탄이 많이 아플만큼 세진 않지만 절대 사람을 겨냥하지 않을것!**

**집게는 상당히 잘 잡히더라구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