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론이 세운 미친기록들. (World Guinness Records)

이제 인사 질리셨나요 ㅜㅠ
그래애도 여전히 만두 피타는 노력이죠ㅋ!

이번엔 드론 세계기록을
'직접' 'guinnessworldrecords.com'에서 조사했습니다!

바로 보러 가시죠!

 

@1. RC드론의 이륙 최대 고도 기록

요약을 드리자면 전기 모터로 작동되는 RC드론이
2017년에 네팔에서 (두구두구)
최대고도 '9333m를 찍었다'라는 것인데요!

이는 한라산5개와 맞먹는 높이입니다.
상당히 높죠..?☆

(아마 올라가면 올라갈수록 저기압이고 저온이어서 더욱 날기 힘들었을겁니다!)

 

 

 

 

@2. 가장 멀리 배달한 드론

이 기록은 DJI사의 M600이라는 모델이 상하이에서
'2.25kg을 탑재하고 16.597km를 비행'한 기록이네요.
비행 평균 고도는 25m였다고 하네요^^☆

사실 2kg이라면 핑크색 아령 2개를 매단 무게인데..
쪼그만 (?)아이가 대단하죠?

 

 

@3. 실내 한 컴퓨터로 동시에 조종된 UAV 최다수

이 기록은!
'실내에서 LED를 단 드론 160대한 컴퓨터에 의해 작동'
된 기록입니다!
BT라는 사람, 대단하죠?

한 드론의 무게가 50g.. 정말 가볍네요..ㅎ
(안부딪히게 160대 모두 공중에서 다른 동선으로 이동;;)
그럼 실 외 부문은 어떨까요??

 

 

@4.실외에서 동시에 조종된 UAV 최다수 ㅎㄷㄷ

이번엔 실 외에서 조종된 UAV(무인항공기)최다수인데요!

인텔의 50주년을 맞이하기 위한 행사에서..
'2066개의 드론이 동시에 움직였고,'
'4억개의 색조합을 만들어냈다.'
라고...

하.. 숫자 세는것도 머리아픈데 저걸 다 프로그래밍하려면.. 그런생각 안할래요 ..ㅎ
전 편하게 살거라구요 ..

 

 

@5. 가장 작은 카메라를 탑재한 드론

'카메라의 무게는 0.4g', '기체 총 무게는 3g'.

감이 오시나요? 누가 몰래 정수리에 붙여두고 가도 모를법한 무게네요;
정말 찐 아가를 드디어 찾은 기분이네요.

비행시간은 3분! 정말 귀엽죠~?

 

 

@6. 드론 세계최고 '속도' 기록

 드론이...말이죠. 좀 많이.. 빠르네요..?
'100m 직선구간에서 시속 265km로 조종되었다.'라네요..

이때 얼마나 에너지 소비량이 컸으면
'20분동안 냉각후 경기 재개'...
터지지 않은게 신기할정도네요 ...........!!☆

 

 

오늘은 드론이 세운 기네스북기록들을 말씀드려봤는데요!
그냥 괴물들 집합이라해도 과언이 아닌듯;
전 솔직히 조사하면서 좀 신기했는데..
여러분도 신기하셨길 바라면서!
이만 말고 30000물러가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