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드론 한번 배워보고싶다?! (극초보 입문용드론 강추)

@@이 드론들이 없었다면 전 몇천만원을 투자해도 모자랐을겁니다.@@
(드론 추락시키는게 취미였던 시절..)

안녕들 하신지요☆ 오늘도 여전히 만두피타는노력입니다.

드론을 배워보고싶다 하시는분들이 계실거예요.
너무 비싼 가격과 '박살내면 어쩌지?'라는 마음에
선뜻 고르지 못하고계신분도 있을텐데요~!

오늘은 제가 가아아아장 처음 접한 드론 2개,
알고보니 그냥 미쳤더라구요.
정말 딱 '극초보용드론'을 위해 만들어진 드론입니다.

제가 첫 드론을 받았을때는 사실 생일선물이었습니다.
그땐 몰랐고 정말 운좋게도 좋은 드론을 받았고
좋고 순조롭게 시작할 수 있었어요.

이제와서 보니 첫 드론을 고를때 가장 중요한것은
무조건 '내구성'입니다.
잘만 고르신다면 제 드론처럼 멀쩡하게 한 5년을 같이 생활할수도 있죠.

물론 2위로 뽑으라면'가격'이죠.
부셔먹어도 부담이 덜할테니..ㅜ

그럼 일단 들어보시고 생각해보세요 ..ㅎ
(보유중이랍니더)

@정말 강추하는 드론@
'Helic Max- Sky Walker 1306'

 

저는요 처음에 이 드론을 축구공처럼 차고 놀았슴닼ㅋㅋ
(차라는 얘기가 아니구요.. 세게 안찼어요 ..ㅎ)
그래도 아무 지장이 없더라구요.
가드가 정말 짱입니다.

상당히 가드에 자부심가지는거 보이시죠?
그래서 이번엔 제가 직접 해봤습니다.

구겼구요.

또 구겼습니다.

이 응큼한 녀석은 대꾸한번도 해주지 않았습니다..ㅋ
던지고 차는 영상도 넣고싶었는데..
동영상은 첨부가 안되더라구요..

어찌하는지 댓글로 남겨주세요 ..;;;;

그런 관계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링크로~☆
(출처 Flyin' Ryan RC
https://youtu.be/Gcs-O2Jo0Lo)

조종기는 요롷게.

배터리는 요롷게.

좀 숙달되면 이름이 'sky walker' 이다보니
암벽등반, 천장타기 등을 한다는점 ..ㅋㅋㅋ

천장에 붙어 가는 모습이 정말 귀엽죠?
전 솔직히 귀엽다는 표현이 맞는지는 잘.. 모르겠어요 ㅎ

 

쫄래쫄래 잘 기어다닙니다.

가격!

gearbest.com에서 33달러에 판매..
4만 2천원 정도 하네요 ..ㅋㅋ!
(단점은.. 해외 직구로만 팔린다는점..ㅜ)

평점 정말 잘나오고 써봤으니가 더욱 잘 아는데
입문용으론 이것만한 드론이 없어요 ㅜㅠ

 

 

++그리고.. 이 드론도 상당히 괜찮았어요.++
'Drone plus1'인데 현재 3까지 나왔더라구요 ㅎ
나땐 없었는데..;

skywalker와 가장 다른 점은 바로 크기.
이 드론은 정말 작고 뀌여웡 ㅋ!

가격은 39000원이예요! 싸죠?
조금 덜 추천하는 이유는..
제가 날려본 결과 작아서 높이 날리기 힘들고,
고장이 상당히 잦았어요.

그래도 고퀄이니까 걱정마세요!

 

 

한번 생각해보시는것도 나쁘지만은 안을듯요~/
댓글로 질문 많이 해주시구..
핥으도 많이 눌러주세요 ㅎ!

😊😊좋은 하루 되쎼용 😊😊